박수홍씨의 결혼발표가 난리입니다.
신진화씨 박수홍선배 축하영상공개
오늘은 희극인 심진화가 선배 희극인 박수홍의 결혼 소식에 축하의 마음을 전했네요.
장소는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 촬영 현장에서입니다.
29일 심진화는 "사랑하는 우리 선배님. 결혼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박수홍이 대기실에 들어오자, 환호성과 함께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선배님 결혼을 축하합니다' 노래를 불렀습니다.
계속되는 환호성에 박수홍은 당황과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계속해서 90도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박수홍은 28일 4년 동안 열애를 이어온 23살 연하의 여성과 혼인신고를 하며 한 집의 가장이 됐습니다.
그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 신고를 했다. 식을 치르기에 앞서 부부의 인연을 먼저 맺게 된 것은, 제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고 또 그만큼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일 뿐, 다른 이유는 없다"라며 "이제는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제게 삶의 희망을 준 다홍이의 아빠로서 우리 가정을 위해 살고, 평범한 가족을 꾸리려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박수홍은 현재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MC로 활약 중이며, 최근 친형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로 고소해 소송을 진행 중입니다.
박수홍 재산
박수홍씨는 원래 얼마의 재산을 가지고 있던걸까요?
박수홍씨 매니저였던 형에게 번 돈을 대부분 빼앗겼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원래 박수홍이 갖고 있어야 할 재산의 규모에 사람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정확한것은 알수없지만 박수홍씨의 재산 규모가 어렴풋하게나마 드러난 계기가 있었습니다.
2019년 4월 3일자 MBC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인데요.
'단짝 쓴짝 아무짝' 특집으로 꾸며진 당시 방송에는 박수홍, 손헌수, 홍석천, 왁스가 출연했습니다.
당시 손헌수는 박수홍의 재산 규모에 대해 "서장훈 선배님보다 살짝 위"라고 언급해 출연진을 술렁이게 만들었는데요.
잘 알려져 있는 것처럼 농구 선수 출신 서장훈은 수백억대 자산을 갖고 있는 방송인입니다.
최소 300억대 재산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손헌수가 그런 서장훈보다 박수홍의 돈이 많다고 말하자 박수홍은 "아니야"라며 부인했는데요.
진행자인 김구라는 "서장훈보다 위면 (1억원이) 300개 이상 돼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손헌수 발언에 과장이 섞였더라도 박수홍의 재산이 상당하다는 사실은 짐작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박수홍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을 비롯해 여러 곳에서 수채의 빌딩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송계에선 서장훈의 재산과 맞먹을 정도라는 말이 나올 정도라면 박수홍이 최소 200억원대 재산을 보유했었을 것으로 보인다는 말이 나옵니다.
아무튼 착한 박수홍씨 결혼생활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댓글